지식서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중상시장 맛집으로 소문난 현태네 튀김집에대해서 쓸께요.




주차장은 역시나 위에 이곳을 이용하시면 편해요

주차장이 커서 차량이 많아서 금방 자리가 납니다.




초상권 보호를 위해서 메뉴판이 짤렸는데, 대략적인 가격은 뒷편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여기서 새우튀김과 오징어순대가 같이 들어있는 셋트를 사먹었어요.

튀김은 바로 나오기는 하는데, 뒷쪽에서 튀겨서 앞으로 가져다주는 시스템이에요.

왼쪽에서는 오징어순대를 잘라서 계란을 입힌후 계속 굽고 계시더라구요.


현태네 튀김집에서 오징어튀김은 사실 그냥 그랬어요.

엄청 맛있다는 사람도 있었는데, 저는 바로 먹었는데도 좀 눅눅했습니다.

그때 그때 다르기는 할지라도 튀김은 생명은 바삭바삭함 아니겠습니까?

그런점에서 많이 아쉽네요.




하지만, 오징어 순대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사먹은 오징어순대는 그냥 오징어 안에 속을 체운 순대를 썰어수 주신것 이었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그걸 다 계란에 붙혀서 다시한번 구워줘요. 동그랑땡 스타일


정말 맛잇어요. 속도 알차고 오징어도 질기지 않아서 맛잇게 먹었습니다.

오징어 순대는 정말 강추해요.


제가 다시 간다면 새우튀김은 좀 다른 곳 한번 찾아보고, 오징어 순대는 두마리 사서 하나는 먹고 하나는 싸와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줄이 좀 길게 늘어져 있어요.

이게 손님이 많은 것도 있는데, 이모가 주문을 빨리 못받아요. ㅠㅠ

그리고 주문을 하면 데워서 주는 시스템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데운거 받으려고 다 줄 서서 있어요.


어떤 가게에서는 일부러 인기 있어 보일려고 줄서는 시스템을 만들기도 한다고 합니다.

노점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일부러 줄을 쭉 스게 만들면 더 많은 사람이 온다는 이야기도 있어요.

그래서 제 생각에는 좀 더 빨리 쳐낼수 있을것 같은데, 일부러 세우나 싶기도 하고 그래요.


한 10분정도 대기하면 살수 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돌아갈까 진짜 고민하다가 줄 선게 아까워서 사서 갔어요.

좀만 더 기다렸으면 옆집갔을거 같아요.


아쉬운 부분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