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여행가서 먹었던 송도 물회집에 대하여 포스팅 할게요.

여기가 현지인 맛집이면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횟집이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멀리서 차를 몰고 물회 먹으러 갔습니다.


위에 명함에 위치가 가렸는데, 네비에 송도물회 라고 치면 한군데 밖에 없더라구요.

속초시 중앙동 468-34 입니다.



http://naver.me/F9njFN6F






송도물회집 사진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왼쪽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가격표 이구요.

저희는 가자미 대자를 먹었습니다.

나중에 더 추가해서 주문을 하긴했어요.

성인 3인이 먹기에는 가마지 대 정도 드시면 될 것같습니다.


나중에 매운탕도 먹었는데 매운탕도 맛있어요




기본 상차림 입니다.


상차림은 평범해요





세꼬시 입니다.

좀 먹다가 사진 찍었어요 ㅠㅠ

멀리서 와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을 안찍은거에요.

전체적으로 식감이 쫄깃 쫄깃 하고 맛있습니다. ( 5점 만점에 4점 )



멍게 사진이에요.

해삼은 없다고 해서 못먹었어요.


멍게는 역시 바닷가여서 그런지 재료가 싱싱하더라구요.

멍게는 싱싱한게 장땡이겠지요?





다먹고 나오는김에 문앞에서 키우시는 것 같은 고양이에요

생선가게에 고양이네요.


전체적으로 신선한 맛이었습니다.




이건 보너스로 송도물회 바로 옆에 있는 88 생선구이집 !!

여기 엄청 맛있어 보여요.

저녁은 이곳에서 먹고 싶었는데 ㅠㅠ 강릉으로 내려오는 바람에 못먹었어요.

규모닌 이쪽이 더 큽니다.




정말 저렇게 불을 왕창 피워서 구워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기도 필수 코스인거 같은데...




다음번에는 88생선구이 먹으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송도물회의 가자미 세꼬시는 신선하였습니다.

바닷가에서 잡아올린 생물이라 그런지 신선도는 탁월했어요.

그런데 일부러 속초까지 가서 먹어야 한다? 면 한번 고민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세꼬시 신선하게 먹으려면 서울 이나 다른 대도시에서 먹을 수는 있으니까요.

먼가 속초만의 특별한 맛은 아닌거 같아요.

저는 강원도 가서 딱 한끼만 먹고 다시 돌아와서 그런가봐요.

전체적으로 신선함에 5점만점중 4점이상입니다.


제가 다음번에 한 3끼 정도 먹을수 있다면, 송도물회를 넣어볼 거 같아요.

한끼라면 좀 더 신중하게 고를거 같습니다.



역시 돌아오는 길에는 속초의 특산품 인 ㅎㅎㅎ

'만석닭강정'을 사서 돌아왔어요.


속초 중앙시장이 만석닭강정 있고 없고로 방문객이 40%는 차이날거라는 애기가 있던데,

닭강정 제조공정을 미세화하여 반도체 5나노 생산을 하는 것 같은 장면이 인터넷에 떠돌면서 더 유명해진 거 같아요.

( 닭강정 생산시설의 반도체 생산시설화 ㅎㅎ )



친구에게 속초가는데 횟집 어디갈까? 물어본다면 속초맛집으로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송도 물회


이상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