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샤오미 무선 선풍기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걸 구매할때 가장 고민한 부분이 충전중에도 사용이 될까입니다.

 충전중에 사용이 된다면 유선 선풍기랑 똑같고 또 때로는 무선으로 쓰니 정말 고민이 1도 없어지는 거거든요.

 

 그런데 아무리 인터넷을 뒤져봐도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구매했습니다. 그 선풍기 샤오미 무선 선풍기

 

  결론은 어떨까요?

 

 

  잘됩니다.

  충전하면서도 잘 되고 무선으로도 잘 되네요.

  이게 무선이 정말 신세계네요.

 

 

 그런데 무선으로 쓰다보니 충전을 자주 안한다는 ㄷㄷ 

 

 제가 처음 받았을때 완전히 방전되서 왔는데 

 

 그때도 올리자마자 돌아가더라군요

 

 1% 정도 기다리면 충전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방전이 된 이후에도 충전패드에 올리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좋네요.

 

 이런 제품을 이정도 가격에 만들다니요.

 

 저는 로켓직구에서 최저가로 구매하였는데 정말 빨리오더라구요.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33288956&pageKey=5587005177&itemId=8947190387&vendorItemId=76233727583

 

 

한번 스펙등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참고로 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에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격은 동일하고요. )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