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인 삭센다에 대하여 소개해 볼께요

 

 제가 설명받고 하고 있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 드려요.

 ( 제 개인적인 상황에 맞는 거라 정확한 것은 진료받으시는 의사선생님과 상의하시고 그냥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좃ㅎ을 것 같습니다. )

 

 우선 용량입니다.

 0.6이 기본단위이고, 식욕억제가 안될때마다 0.6씩 증량하라고 합니다.

 

 0.6 / 1.2 / 1.8 / 2.4 / 3.0 

 

 이런식으로요

 한단계 한단계 올라갈때 마다 최소 1주일의 용량 유지기간을 두시고 올리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현재 저는 2.4로 유지중

 

 

 바늘은 삭센다를 처방받으면 같이 주는 병원이 있고, 따로 구매해야 하는 병원이 있습니다.

 그거 얼마한다고 따로 파시는지...

 그런데 이 바늘은 인터넷에서 구매가능 하세요. 

 

 검색 키워드는 ' 펜니들 ' 입니다.

 

 G 가 바늘 굵기인데 일반적으로 26G 4mm 나 26G 5mm 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효과는 당연히 체중감소 이지요.

 특히 당뇨 같은 대사성질환이 있으신분께 추천한다고 합니다.

 ( 확실한것은 의사 선생님과 상의하세요 )

 

 대표적인 부작용은 울렁거림이 있고, 아주 심한 부작용으로는 췌장염이 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 자신의 상태에 대해 진료받고 처방 받으셔야겠죠?

 

 그래도 제 후기가 좀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