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다이어트환 3주 후기

2022. 4. 28. 17:12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제가 다이어트 환을 먹기 시작했다고 말씀드렸죠?

 

 

 

체중조절 다이어트환 으로 시작 !

이제 3월이 지나고 4월도 벌써 일주일이나 지나버렸네요. 이제 곧 여름인데 겨울동안 너무 살이 많이 쪄버렸어요 ㅠㅠ 현재 과체중을 넘어 비만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이에 더이상은 안되겠다

lalam.tistory.com

 

 이번에는 3주가 지난 후기입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저는 실패하였습니다.

 한번에 2알씩 하루 3번 먹는 약인데 먹고나니 입안이 쓰고, 갈증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2주정도 먹다가 포기했습니다.

 2주 동안 몸무게 변화는 1.5kg 정도 감량을 했습니다.

 한달로 환산해보면 3kg 정도의 몸무게 변화니까

 다이어트 효과만으로 보면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평소에도 제가 약에 좀 민감한 편인데, 

 그래서 양약보다는 나을것 같아 선택한 한약인데 

 저에게는 좀 무리가 간것 같습니다.

 

 우선 먹고나서 가장크게 느껴지는 점은

 몸에서 열이 납니다.

 가만히 있어도 운동한 것처럼 열이 나더군요.

 그래서 아 이렇게 계속 열이 나면 살이 빠지겠구나 싶습니다.

 

 

 자기 체지렝 잘 맞는 사람들은 분명히 효과를 볼 수 도 잇을것 같습니다.

 

 지금 포스팅 하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제가 2알씩 먹었을때 좀 힘들었는데

 이럴때 아예 다이어트를 중단하지 말고

 1알로 줄여봤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는 그렇게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신기한 점은

 한약이 저렇게 알약으로 나와도 효과가 충분하다는 점입니다.

 기술 참 좋아졌네요 

 간단하게 알약을 먹어서 살을 뺄수 있다니요

 

 이상 다이어트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