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이제 3월이 지나고

4월도 벌써 일주일이나 지나버렸네요.

이제 곧 여름인데

겨울동안 너무 살이 많이 쪄버렸어요 ㅠㅠ

 

현재 과체중을 넘어 비만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이에 더이상은 안되겠다 싶어 다이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

 

 

어떻게 다이어트를 할까 하다가

이번에는 의학의 힘을 좀 빌려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중 아무래도 한약이 제 체질에는

더 맞는 것 같아

한약 다이어트를 시작합니다. !!

 

그중 제가 선택한 것은 다이어트환이라고 불리는 알약

 

일반적으로 식욕억제제로 분류되는 양방약은

우리 뇌에서 세로토닌 호르몬을 조절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덜 먹게 해서 살을 빼게 만든다네요

 

그에 비해 한방다이어트약들은

기초대사량을 높여서

지방을 태워서 살을 빼게 하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전 평소에 밥을 그렇게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니라

기초대사량에 좀 초첨을 맞추어 보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기술이 좋아져서

한약도 알약으로 나오더라구요

 

실제로 받아보니

그런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타이레놀 같은 알약과는 좀 달라요

 

한약재로 구성되어서 그런지 가루가 묻어나는

알약이었습니다.

하지만, 먹는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분량이 한달분이라고 합니다.

한번에 2알씩 하루 2회 복용하게 되어있습니다.

 

 

생길수 있는 부작용과 구체적인 복용법은 위와 같습니다.

일단 2알 먹어보고 반응이 없으면

전화를 해서 다시 상담받을수가 있네요.

 

그런데 전 2알을 먹어보니

몸에서 열이 훅 나고

땀이 삐질 삐질 나는게 확실이 효과가 있을것 같네요.

 

한달 정도 먹어보고

실제로 몸무게 변화가 어떤지

다른 불편한 점은 없는지 

다시한번 포스팅 할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