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빠른소식 전해드릴께요.

 지금까지 미국령으로 넘어갈때 2주정도의 필수 격리기간이 필요했는데요 .( 비지니스 분들만 미리 사전에 신청해서 격리없이 넘어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이에 이 제도가 하와이이 시행된다는 따뜻한 소식입니다.

 

 오늘 받아본 하와이안 항공소식 밑에 알려드릴께요 < 출처 : 하와이안 항공 홈페이지 >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및 하와이주정부 지침 안내

하와이로의 여행 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및 하와이 주정부의 지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DC 지침 시행 은 한국시간 기준 2021년 1월 26일 2:01pm부터 적용됩니다. CDC 지침 준수 및 하와이

www.hawaiianairlines.co.kr

 

 

요약하자면 하와이 출발 72시간 전에, 서울에 있는 몇군데 병원에서 코라나19 검사를 하고 음성을 받은 경우 하와이 도착후 10일간의 의무격리가 면제 됩니다.

 

그럼 이전과 같이 하와이 관광을 가면 바로 호텔로 가서 숙박이 가능하지요.

 

 하와이가 태평양 최고의 관광지인데 이번 코로나 사태로 관광객이 많이 줄었을겁니다.

 그래서 이런 것들이 나오나봐요.

 

 그렇다면, 만약 만에하나 비행기표를 끊어 놨는데 양성이 나오면 어떻하냐고요?

 요즘 대부분의 항공사가 수수료 없이 예약변경을 해줍니다. 사유가 코로나 양성이면 더욱이 해주겠지요.

 하와이안 항공도 여기에 속해 있어서 전화로 일정변경 하시면 됩니다.

 

 저도 참 하와이 좋아하는데요.

 하와이 처음간게 10년도 더 넘은 전인데요. 그때는 한국인들도 많이 안가는 관광지였습니다.

 요즘은 중국인들도 많이 가서 호텔가격이 많이 올라있는데요.

 

 지금 같은 시기에는 관광객이 별루 없어서 호텔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게 갔다올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예전처럼 자유로운 관광은 불가능 하긴 할꺼에요.

 

 그래도 하와이를 관광이 아니라 다른 공적인 일로 가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겠네요.

 

  위 사항은 2021년 2월 5일 부터 실시한다고 합니다.

 

  착오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