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안녕하세요?

 

그동안 좀 잠잠했던 코로나 19가 다시 기승을 부르네요 ㅠㅠ

그래서 인지 오늘 아침에 제 블로그 조회수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예전에 코로나 명부 올려두었던 게시물의 조회수가 평소바다 4배는 증가 하여서요.

 

아 역시 사람들이 관심이 많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양식은 코로나 관련 수기 명부 입니다.

그리고 민감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니 개인정보 동의 안내문도 같이 드립니다.

 

저번에느 제가 코로나 수기명부만 드렸었네요. 그래서 업그레이드 합니다.

 

이런 명부들은 반듯이 들어가야 할 내용들이 있어서 제가 직접 만드는 것 보다는 미리 만들어 놓은 양식을 준비해서 왔습니다.

 

진주 보건소 양식인데요. 파일은 HWP 형식이더라구요.

제가 양식만 받아서 제 블로그에 직접올리는 좀 그래서 아래 링크로 대신합니다.

 

 

 

 

공지사항 | 보건소

 

www.jinju.go.kr

 

 

 

혹시 제 블로그에서 직접 파일을 다운받고 싶은 신 분들은 저의 예전 게시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갑사합니다.

 

 

 

 

코로나 관련 출입자 명부 양식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요즘 다들 상점에 들리실때 QR 코드 찍거나 출입자 명부 작성하시죠?  소상공인 여러분. 어디까지 개인정보를 적어야 하나 늘 고민이실텐데요.  그래서 제가 가장

lalam.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