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안녕하세요?

IHG 포인트가 소멸이 다가와서 갱신을 하려고 홈페이지 접속하였습니다.


IHG 포인트 같은경우 1년동안 개정활동이 없으면, ( 포인트 활동 ) 자동으로 소멸되게 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어디 놀러를 갈수가 있어야죠.


그래서 많지는 않지만, 소중한 제 포인트가 소멸될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이걸 유효기간 늘리는 방법을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딱히 좋은 방법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찾은 방법을 공유합니다. 꿀팁 방출


제가 인터넷에서 찾은것중에 그나마 제일 나은것은 하나머니를 IHG 포인트로 교환하는 거에요.

그래서 어플을 켜봤더니 제 하나머니가 별루 없더라구요

그리고 하나카드가 없는 사람은 해당이 안되고요.


제 방법이 훨씬 좋습니다. 따라오세요





먼저 로기인을 합니다.

그럼 왼쪽에 제 포인트가 보이죠?

포인트 밑에 Redeem 이라는 버튼 보이시죠?


그걸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보면

digital rewards 라고 보이시죠?


눌러주세요

디지털 콘텐츠를 포인트로 살수 있는 곳입니다.




우린 그냥 포인트만 쓰면 되니까 제일 싼걸 사면 되겠죠?

잡지들은 젤싼게 제가 볼때는 500 포인트더라구요

잡지 사셔도 되긴하고요

전 필요없어서 패스

저기 위에 GAME 이라고 보이시죠? 클릭



그럼 게임중에 머가 제일쌀까요?

당연히 spicial offer 가 세일 많이 할테니 거길 클릭하세요






쭉 내리다보면 100 포인트 짜리 게임이 있습니다.

사실은 제가 어릴때 즐겨했던 DOOM 을 사고 싶었지만, 너무 비싸서 패스하고


100 짜리 샀어요




그럼 이렇게 사실꺼에요? 물어보는 화면이 나와요

저는 먼저 사보고 글을 쓰는거라 이미 샀다고 내용이 나오네요





 다운로드는 오른쪽 위에 다운로드 화면을 누르면 된답니다.



이렇게 하면 내 포인트 100 점을 쓰고 다시 1년 연장이 되었습니다.

어때요? 제일 쉽죠


예전에 이걸 몰랐을때는 포인트를 사서 연장한적도 있는데요 ㅠㅠ


괜히 생돈 나가는 거라 이렇게 100 포인트 사용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이걸 발견하고 엄청 뿌듯하네요.

아직 다른 곳에서 못 본 것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