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서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볼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볼펜이름은 jetstream 제트스트림 입니다.

 

 우선 이 볼펜은 맞습니다. 일제에요.

 하지만 저는 이 볼펜을 산지 3년이 넘었습니다. 최근에 새로 구매한게 아닙니다.

 글을 쓸 일이 별루 없으니 오래 쓰는 것일뿐


 no no JAPAN ~


 그래도 리뷰를 남기는 이유는 제가 자주 쓰는 제품중에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가격이 좀 비쌉니다. 싼 볼펜이 200~300 원인 반면 이건 1000원 좀 넘게 주고 산거 같아요.

 왜 비싼가? 생각해보면 볼펜중에 고급을 지향하기 때문일 거 같기도 하고 수입품이니까 비쌀거 같기도 하네요.


 이 볼펜의 장점은 오래써도 잉크똥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른 볼펜의 경우 처음쓰면 좀 좋다가 1/3 정도만 써도 잉크똥이 엄청 나와요. 그런데 이건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필기가 계속 같은 사이즈로 됩니다. 다른 저가 볼펜은 쓰다보면 똑바로 선을 그어도 들쭉날쭉 하게 굵기가 변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그런게 없네요.

 필기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단점, 다시 비싼 가격. 그리고 일제라는 점.


 저는 예전에 사놓은 것만 소모하고 더 이상 사지는 않을 것 같아요. 워낙에 필기를 적게 하는 것도 있고, 또 다른 공짜 볼펜들이 많아서요.

 이상 제트스트림에 대한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참고로 모나미에도 좋은 볼펜들이 많기는 하더라구요. 형광펜 얼마전에 모나미꺼 샀는데 좋더라구요. 다음에 볼펜 살 일이 있으면 좀 검색해보고 사러 가야 할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